제가 어제 거북이 꿈을 꾸었는데

해몽을 찾아보다가 여러분들에게도 알려드리려고요

저는 꿈을 자주 꾸는 편이 아니라서

꿈을 꾸면 해몽을 꼭 찾아보고는 하는데

개꿈인 경우도 많지만 의미가 있는 꿈들도 있더라고요

나쁜 의미이면 그냥 조심해야지 하고 넘기고

좋은 꿈이면 괜히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ㅎㅎ

여러분들도 아래의 글 보시고 꿈 해몽 한번 해보세요!





거북이를 잡는 꿈


하는 일들이 모두 잘 풀리고 계획했던 일들이 잘 진행됩니다.

하지만 꿈에서 잡았다가 놓쳤다면 시작은 했는데 결과가 안 좋을 수 있습니다.

꿈에서 거북이를 잡았다면 절대 놓치지 마세요~



거북이를 키우게 되는 꿈


하는 일에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은 좋은 결과가 있겠죠?

꿈에서 거북이의 애정이 높을 수록

좋은 꿈이라고 하니 애정이 높으면 성과도 올라갑니다.





거북이를 놓아주는 꿈


잡은 거북이를 놓치는 꿈과 비슷한데요

자신에게 온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습니다.

혹시 이 꿈을 꾸었다면 주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거북이가 길을 알려주는 꿈


이 것은 하는 일이 방해물 없이 잘 풀리게 됩니다.

혹시 막히는 일이 있었다면 좋은 일을 기대해도 좋겠네요.





거북이 등 위에 올라타서 학교를 가는 꿈


시험에 합격을 하거나 직장에서 승진을 하게 됩니다.

혹시 그냥 거북이 등에만 탔다면 

본인이 속해있는 단체나 모임에서 리더가 됩니다.



거북이를 보는 꿈


주변의 도움들을 받아 관직을 얻게 됩니다.

요즘에는 관직이라는 말은 잘 안 쓰는데요.

좋은 자리를 얻게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직장인이라면 업무능력을 인정받아 

승진을 하거나 명예와 권력을 쥐게됩니다.




이상으로 거북이 꿈 해몽을 알아보았는데요.

거북이 꿈은 대부분 길몽인 것 같습니다.

꿈별로 해몽이 다르기는 하지만

잘 찾아보시고 의미를 알아보면 되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