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은 전설의 동물로 유명한데요

실제로 보신 분들은 아마 없겠죠? ㅎㅎ

상상속 동물로 전설이 정말 많습니다.

저도 어릴때에는 실존하는 동물인줄 알았으나

실존하였다면 정말 무시무시한 존재였겠죠

사람들마다 상상하는 모습들은 조금씩 다르지만

공통적으로 뱀과 같은 몸통에 큰 날개와

무시무시한 이빨 그리고 불을 뿜어냅니다.

오늘은 이런 무서운 용의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볼까요






용 꿈에는 태몽이 많이 있는데요

태몽을 먼저 소개해드릴게요.


용이 다리를 무는 꿈


남성적이고 힘이 아주 좋은 아들을 낳는 태몽입니다.

무서운 꿈이지만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네요



용이 손가락을 무는 꿈


문제를 일으키는 아들을 낳는 태몽입니다.

태몽이라고 다 좋은 의미는 아닙니다.

간혹 이렇게 안 좋은 의미의 태몽도 있습니다.





용이 구름 속에서 비를 내려주는 꿈


이 또한 아이를 낳게 될 태몽입니다.

하지만 임산부가 있다면 유산을 할 수 있으니

조심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용을 타고 바다에 들어가는 꿈


아들을 낳게 될 태몽입니다.

꿈에서는 아들인지 딸인지를 많이 구분하더라고요



용을 가지는 꿈


사회적으로 높은 위치에 오를 수 있는 딸을 낳게됩니다.

하지만 미혼의 여성이 꾸었다면 태몽이 될 수 없고

자신의 자리에서 능력을 인정받아 

높은 위치에 오르거나 성공을 하게 됩니다.





용이 호랑이로 변해 싸움을 거는 꿈


명예를 잃게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하지만 이 고비를 잘 넘기게 된다면 

하는 일들이 잘 되게됩니다.

조금만 힘내서 잘 넘기시기 바랍니다.



용이 하늘로 승천하는 꿈


자신의 위치에서 능력을 인정받아 

성공의 발판이 되어 성공을 하게됩니다.





이상으로 용 꿈 해몽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길몽도 있고 흉몽도 있지만

대부분 좋은 의미의 꿈풀이를 가지고 있네요

나쁜 해몽은 그냥 참고만 하시고

주의만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ㅎㅎ


+ Recent posts